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마케팅을 연구하고 접근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주관자와 주기능에 구분하여 접근할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서는 스포츠마케팅의 구조적 측면을 이해해야 한다. 스포츠마케팅은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되는데 스포츠 자체를 마케팅 하는 스포츠의 마케팅과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의 두 가지 방법으로 접근한다. 즉, 스포츠 그 자체를 제품이나 서비스화 하여 스포츠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는 마케팅을 스포츠의 마케팅이라 하며, 스포츠를 통해 주관자가 제3의 편익(benefit)을 얻고자 해서 실시하는 것이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이라고 한다. 따라서 스포츠마케팅과 관련된 연구를 하거나 학문적 접근을 할 때는 이와 같은 구조적 특성을 이해한 후 적절한 접근법을 활용해야 한다.   #당수동 양주  매향동 노래빠  금곡동 풀사롱  호매실동 주점  곡선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의동 술집  지동 가라오케  매산동 가라오케  수원 조원동 분위기 좋은 술집  신동 룸싸롱  탑동 양주  매산동 란제리

404 Not Found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지금 입력하신 주소의 페이지는
사라졌거나 다른 페이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주소를 다시 확인해주세요.